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수년 전부터 소액결제를 차단해둔 상태입니다. 제가 쓰지 않았다는 걸 대충 알고 있었지만 문자가 계속 오길래 찝찝해서 확인을 하고 싶었습니다.

이런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및 결제대행사 정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손쉬운 해결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정책 로얄캐시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패밀리뱅크"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앤텔레콤 개통센터 > 선불요금제는 역시 앤텔레콤! 개통상담 문의바랍니다.

“정책상 결제불가” 및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 등 오류로 소액결제가 불가한 상황이어도,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ê²°ì œê°€ 안될때는 ê²°ì œ ì •ì±…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신규정책이 계속 계속 생기는 이유로는 바로 피싱 목적의 사기 악 이용하는 목적들의 사례들이 많이 발견되어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에서는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악 이용하는 사례들을 막는것이 자신들의 이윤을 최대로 끌어서 더 많은 수익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인데 이러한 자신들의 이익을 최대치로 만들면서 자신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신규 정책들은 계속 생겨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다날 한도를 전부 사용하셨거나, 본인 다날 한도 잔여보다 높은 금액을 시도했을 시

소액결제 정책미납,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정책의 í•œ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ì •ì±…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Leave a Reply

Gravatar